반전, 해치 및 조그 기능

1.45.2100 버전에서는 모든 개체들에 대한 반전(Inversion) 기능이 제공됩니다. 기존에는 X,Y 축에 대한 반전을 위해 행렬 스택의 값을 직접 코딩을 통해 수행해야 했고, 이 경우 전체 데이타에 대한 반전만이 가능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개별 개체를 선택하고 비율(Model Scale)에 대한 행렬값을 음수값으로 설정하여 데이타를 반전 하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기존 처럼 기저 행렬(Base matrix)값을 코딩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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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p 기능 사용하기

특정 가공 영역(FOV)을 지정하여 대상을 분할(혹은 클리핑)하는 기능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아래 예제는 Import를 통해 외부에서 가져온 PLT(or HPGL) 파일 개체를 사용자가 4개의 영역으로 분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전 및 크기 조정된 개체에 대한 분할(Clipping) 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참고) 1.43 버전에서는 분할시 버그(Arc 개체 처리시)가 패치 되었습니다.

ZPL 문자열 포맷

1.43 버전에서는 ZPL(Zebra Programming Language) 포맷을 사용한 개체를 생성하고 이를 레스터(Rasterized) 가공하는것이 가능해 졌습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ZPL 개체를 생성해 줍니다. Text 속성에 실제 ZPL 포맷 문자열을 입력(수정)해 주면 이미지 포맷으로 생성됩니다. (주의) 여기에서 사용된 변환 엔진은 제한적인 기능을 가진 무료 온라인 웹서비스가 사용되었습니다. (참고: https://labelary.com/viewer.html) 이미지 기반으로 생성되므로, 가로, 세로 크기(mm) 및 적절한 DP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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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소스용 UI 확장

시리우스2 라이브러리 1.43 버전에서는 특정 벤더의 레이저 소스를 위해 사용자가 직접 UI 를 디자인하고 이를 생성하여 시리우스 편집기에 내장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손쉽게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demo\editor_laser 데모 프로젝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데모 프로젝트에서는 특정 레이저 소스를 위해 LaserForm.cs 윈폼 파일을 만들었다고 가정합니다. 사용자는 윈폼과 호환되는 컨트롤(Control) 객체(예를 들어 UserControl)를 만들고 단순히 이를 아래와 같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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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 통신 기능 확장

시리우스2 에서는 기본적으로 시리얼및 TCP/IP 통신을 통한 원격 제어를 IRemote 란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사용자가 원하는 프로토콜로 변경할 수 있도록 v.1.40 에서는 editor_remote 데모 프로젝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데모 프로젝트에는 TCP/IP 서버로 동작하는 예제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아울러 통신을 통한 레시피 파일 조회 및 변경, 개체 및 펜 속성 조회 및 변경, 가공 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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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편집기 화면

버전 v1.39 에서는 기존의 SiriusEditorUserControl 뿐 아니라 새롭게 SiriusEditorUserControlV2 편집기 화면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사용중인 SiriusEditorUserControl 인스턴스 대신 SiriusEditorUserControlV2 로 아래와 같이 변경해 주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기존 코드에서 아래 변경된 코드로 대체 새로운 SiriusEditorUserControlV2 컨트롤은 좌측에 있던 객체 목록, 펜 목록이 오른쪽으로 통합되어 전체적으로 편집기 화면 영역이 좀더 화면을 차지하도록 하여 가시성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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